728x90
반응형

알뜰폰 허브, 모요 사이트에서 살펴보기



지난번 α모바일 개통을 포기하고나서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저의 서브폰에 적합한 다른 알뜰폰 요금제를 찾아봐야할 시점이지만
정 찾지 못할 시에는
기존 가입돼있는 헬로모바일에 남아서 요금제만 바꾸는 것도
고려 대상이었습니다.

요금제도 중요하지만
통신사에서 얼마나 고객 응대에 신경을 쓰는지도 중요하다는 걸
뼈저리게 느낀 후인지라
이번에는 알뜰폰 허브(https://www.mvnohub.kr/) 사이트에 가서
제가 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알뜰폰 요금제를 일일이 들어가서
사용후기들을 일일이 살펴보았습니다.

역시 훌륭하신 α모바일의 후기는
정말이지 최악인 수준이네요.
이걸 먼저 봤어야 했는데..

그러다 티플러스라는 알뜰폰 업체를 보게 됐는데
알뜰폰 허브에서는 티플러스의 사용 후기는 등록된 게 없더군요.
나쁜 후기가 없다는 게 어디냐 싶기는 했지만,
그래도 확실히 해야겠다 싶어서
이번에는 알뜰폰 허브와 비슷한 사이트인
모요(https://www.moyoplan.com/)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통신사 리뷰들을 살펴봤습니다.

일단 통화품질이 안 좋다는 말이 여러번 나오더군요.
근데 저는 서브폰으로 통화할 일은 거의 없을 예정이라
저에게는 아무 상관이 없는 문제입니다.

두번째로, 고객센터 통화 연결이 어렵다는 말이 여러번 있더라구요.
이건..... 문제일 수도 있겠기에
개통 신청을 하기 전에 짚고넘어가야 했습니다.

 

 

통신사와 요금제를 선택


시험삼아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고
리뷰들에서와는 다르게 몇분 걸리지 않아 상담원과 연결이 됐습니다.
추가데이터로 핫스팟이 가능한지 등의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들을 물어보았고
엄청나게 친절하다 할 수는 없어도
꽤 자세히 답변을 해주더군요.

오옷~ 바로 여기다!!!!

업체 선택은 끝났습니다.

티플러스 사이트로 들어가서 요금제들을 찬찬히 살펴봤습니다.
그러다 눈에 띈 요금제는..

바로 이겁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개통한 당시 시점이 아닌
현재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 즉 8월 현재 캡처한 것이라
개통 당시와는 이벤트 내용에 차이가 있어요.

물론 지금 시점에서도 충분히 메리트있는 조건이지만..

처음 개통을 고려했던 시기인 6월말 시점에서는
같은 요금제이긴 하나,
위의 기본 데이터에 더해서
향후 2년간 추가데이터가 한 달에 50GB가 제공되고
7개월간 월 6,600원이 아닌 무려 7개월간 0원이었던 것입니다.

이러면 가입 안 할 이유가 없는 수준입니다.
하여 개통을 결심하게 되었죠.


이후 이야기는 다음글에서 계속..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