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의 실수

위의 답변 내용에 대해서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저게 무슨 말인지
또 어떻게 하라는 건지
도대체 알 수가 없더군요.

그러다 한참 있다가

이런 문자가 왔습니다.
여전히 미스테리...

근데 계속 생각하다보니,
제가 처음 개통신청서를 작성할 때
기 사용중인 통신사의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을 잘못 입력한 게 아닐까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다면 저 문자의 내용은
헬로모바일에 연락해서 결제방법을 '지로'로 변경 요청을 하면
개통 진행을 해주겠다는 말이 아닐까
추측은 되지만 과연 맞게 해석한 걸까...

물론 개통신청서 작성시에
기존의 헬로모바일의 결제 방법을 잘못 입력한 건
명백한 저의 실수입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
고객센터 전화 문의 한 통이면 간단히 해결될 일..
이렇게까지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다니..

 

개통 포기를 결정

이번은 그래도 제가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결제 방법만 바꾸면
원래 계획대로 개통이 가능한 상황이 되었지만,
앞으로 또 예상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또 이렇게 번거로운 문의 과정을 거치며 스트레스 받을 걸 생각하니 머리가 지끈지끈~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해서 다시 또 유일한 소통 창구인 1:1 문의로
'그냥 개통 취소하겠다. 유심 비용은 납부하겠다.'라는 문의를 남겼고,
이번에는 이전과는 달리 정말 빠른 속도로 답변이 왔습니다.

입금했습니다.

비록 유심비 10,500원을 아무 소용 없이 허공에 날려버리긴 했지만
'알뜰폰 통신사 결정할 때는 더욱 신중히 알아보거라~'라는
교훈에 대한 댓가라고 생각하렵니다.

드디어 끝났네요.
이제 다시는 보지 말자~

그건 그렇고, 요 유심

요거 어디 써먹을 데 없을까요??

 

 
ps.. 참고로 실제로는 α모바일이 아닌 다른 이름입니다.
저는 물론 실제 있었던 일만 서술했지만
α모바일 입장에서는 유쾌하지 못할 내용도 포함돼 있으므로
배려(?) 차원에서 α모바일이라 칭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